김쌤의 공부타파

저희 애도 신청했어요

겨울방학 과학캠프

(청소년 겨울캠프)

초등 중등 고등 신청양식



이번 겨울방학에

"2018년 창조융합 겨울캠프"라는

주제로 청소년 과학캠프가

진행되어서 저도 신청했어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말했어요

가고 싶다고 보내달라고 하더라고요.


겨울방학 청소년 과학캠프

기대가 많이 되요.



긴 겨울방학

아이에게 좋은 체험을

시켜주고 싶었는데요.


최근 4차 산업혁명이라는

말이 화두가 되고 있잖아요.


뭐 여기에서 진행되는

VR 드론 3D프린터 등등

다양한 과학체험을

할수 있을 것같아요.


여기가서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으면 좋겠네요.